인터넷의 전파매체를 통해 업체를 직,간접적으로 홍보해서, 전파되도록 하는 마케팅방법의 일환입니다.
컴퓨터의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하여 바이럴마케팅이라 합니다.
아무리 휼룡한 사업도 마케팅이 뒷받침되지 못하면 사업에 어려움이옵니다.
“마케팅”은 사업성패의 중요한 결과입니다. 그중에 하나의 마케팅방법으로 스마트세상에서
모바일바이럴 마케팅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단순한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컨텐츠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정확한 컨텐츠를 입히는게 중요합니다.
이제 바이럴마케팅은 중요한 수단으로써, 소비자에게 충분히 노출을 시켜서 구매결정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게합니다.
|